안녕하세요😊
노원 청년심리상담센터 마음쓰담 입니다!
2026년 6월 상반기 집단상담/집단프로그램으로 「MBTI워크샵」을 진행하였습니다.
✔ 대상 : 노원구 거주 또는 활동기반 만 19~39세 청년
✔ 일시 : 2026. 6. 2.(화) 19:00~22:00
✔ 장소 : 노원구청 5층 기획상황실
✔ 인원 : 총 30명
이번 워크숍에서는 MBTI를 통해 나의 성향을 살펴보고,
소그룹 활동 속에서 다른 사람들과 생각과 경험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.
앞으로도 청년들의 마음 건강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찾아뵙겠습니다💙